티스토리 뷰

질염 증상 외음부 가려움증 유발하는 질염의 증상 알아보고 질염증세 체크하자.

 

 

아래가 가려워요 라는 고민상담.. 여성들이라면 한번쯤 들어봤을 법합니다.

청결한 편인데도 어째서 가려울까? 질 및 외음부 가려움증은 겉이 아닌 자궁안쪽 깊숙이에서의 문제점으로 자궁안에서 내려운 문제가 외음부 가려움증 까지 유발한다고 볼수 있습니다.

때문에 임시방편으로 겉만을 깨끗하게 하는것보다 외음부 가려움증에 대한 근본원인을 파악하고 해결해보도록 하는것이 좋습니다.

 



세균성 질염 증상
세균성 질염증세는 보통 성관계 이후 나타나게 되는 증상으로 비릿한 냄새가 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러한 세균성 질염의 증상 일 경우 골반염이 발생할 확률을 높여주며 임신중일 경우에는 조산의 위험을 
초래하기도 합니다.







칸다디성 질염 증상
칸다디성 질염의 증상은 여성들에게 나타나는 질염증세 중 일반적인 것으로  곰팡이 균으로 나타나는 현상으로
하얗고 끈적끈적한 냉이 나오며 가려움증을 동반합니다








위축성 질염 증상
위축성 질염의 증상은 여성호르몬 에스트로겐의 감소로 인해 질의 벽이 얇아지는 현상을 발생시키고 다량의 냉을 발생시키고 성관계시 고통을 유발시며  주로 폐경기이후의 여성에게 나타나는 질염증세 입니다




트라코모나스 질염 증상
성관계로 인해 전염이 되는 성병의 일종으로 주로 여성에게 나타나는 질염의 증상 입니다.트라코모나스 질염증세가  발생할 경우 양쪽다 치료를 받아야합니다.  전염성이 강하며 물처럼 흐르는 냉이 발생하고 악취가 나며 질 입구가 가려울 경우 트라코모나스의 질염을  의심해보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