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러블리한 사랑스러움을 대표하는 점프수트는 어떤 여성이든 귀엽고 발랄하게 보이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러블리 패션의 대명사인 점프수트의 경우 키작은여자들이 코디를 하는데 있어 세심한 주의가 필요한데요. 그래서 오늘은 아담걸들을 위한 키작은여자 점프수트 코디 방법을 함께 들여다 보기로 합니다.

 

◈ 아담걸을 위한 점프수트 구입시 알아둘점

. 허리선에 유의합니다.  - 허리선이 너무 아래에 있는경우 다리가 짧아보이는 나쁜 효과가 있습니다.

. 너무 쳐지는 스타일인지 살핍니다. - 상의가 아래로 축쳐지는 경우 상의가 길어보이는 나쁜 효과가 있습니다.

 

. 상의가 살아있는지 살핀다.

 

키가 작은 경우 점프수트를 고를때 상의가 너무 쳐지지 않았는지 살핍니다.

극명한 예로 두가지 사진을 비교해보았을때 어깨선이 살아 있는 왼쪽 사진의 경우 날씬한 상체와 다리가 키가 커보이고 슬림하게 보이게 합니다. 그러나 러블리한 스타일의 축축 쳐지는 소재를 가진 오른쪽 사진의 경우 부들부들하고 여성스러워 보이기는 하지만, 다리가 짧아보이고 상체가 부해 보이는 나쁜 코디로 비쳐질수 있습니다.

키가 크다면 오히려 여성스럽게 보여지겠지만, 키작은여자 점프수트 코디로는 좋지 않습니다.

 

. ▶ 허리선의 위치를 살핀다.

허리선이 없으나 라인이 잘 살아있는 점프수트나 허리라인을 올려붙여 다리가 길어 보이게 하는 점프수트가 아담한 여성들에게는 키가 커보이는 효과를 가지게 합니다.

사진으로 비교해 보자면, 왼쪽의 경우 허리선을 벨트로 올려붙여 다리가 길어 보이게 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허리선을 지나치게 보이게 하는 오른쪽의 경우 상하의가 따로 떨어져 있어 오히려 멀리서 보았을때 키작은 모습이 도드라져 보일수 있습니다.

 

. ▶ 허리선이 올라가 있는 경우

허리선이 가슴 밑에 있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러나 경우에 따라 허리선이 너무 가슴밑에 있다면 유아틱한 분위기를 낼수 있기에 조심합니다.

허리라인보다 살짝 위에 적당한 위치를 잡고 허리선이 분리되어있다면 다리가 더더욱 길어보여 아름다운 라인을 가진 여성으로 비쳐질수 있는 코디가 될것입니다.